CONTENTS
- 1. 통영성범죄변호사가 확인한 의뢰인 혐의
- 2. 통영성범죄변호사가 알려주는 성매매처벌법
- - 통영성범죄변호사가 알려주는 성매매 처벌 수위
- 3. 통영성범죄변호사가 나선 의뢰인 변호
- -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범죄 행위 일체를 인정하고 있음을 강조
- -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마음 깊이 반성하고 있음을 강조
- -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범죄전력이 없으며 재범 예방 교육을 이수했음을 강조
- -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음을 강조
- 4. 통영성범죄변호사의 변호로 받은 의뢰인 판결
1. 통영성범죄변호사가 확인한 의뢰인 혐의
통영성범죄변호사는 우선 의뢰인 혐의를 먼저 확인해봤습니다.
의뢰인은 일명 ‘귀청소방’에 방문을 해 유사성행위 등을 받은 후 현금으로 대가를 지급해 성매매처벌법을 위반한 혐의를 받고 있었습니다.
2. 통영성범죄변호사가 알려주는 성매매처벌법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이 위반한 성매매처벌법은 ‘성매매알선등행위의처벌에관한법률’의 약칭인데요,
해당 법은 성매매, 성매매알선 등의 행위 및 성매매 목적의 인신매매를 근절하고, 성매매피해자의 인권을 보호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성매매처벌법에서 성매매는 불특정인을 상대로 금품이나 그 밖의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받기로 약속하고 성교행위나 신체의 일부 또는 도구를 이용한 유사 성교행위를 하거나 그 상대방이 되는 것을 말합니다.
통양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현금을 주고 유사 성교행위를 받았기에 성매매처벌법을 위반한 것입니다.
통영성범죄변호사가 알려주는 성매매 처벌 수위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유사 성교행위를 받아 성매매처벌법을 위반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했는데요,
성매매처벌법에 따라 다음의 처벌을 받을 위기에 놓여 있었습니다.
성매매알선등행위의처벌에관한법률 제21조(벌칙)
① 성매매를 한 사람은 1년 이하의 징역이나 300만원 이하의 벌금ㆍ구류 또는 과료(科料)에 처한다.
성매매를 한 사람에 대한 처벌이 다른 성 관련 범죄에 비해 약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엄연히 전과 기록이 남을 수 있기에 유의하셔야 됩니다.
3. 통영성범죄변호사가 나선 의뢰인 변호
통영성범죄변호사는 의뢰인의 처벌을 방어하기 위해 변호에 나섰습니다.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범죄 행위 일체를 인정하고 있음을 강조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피의사실에 대해 그 범죄 행위 일체를 자신의 잘못임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성매매처벌법에 위반되는 행위라는 것을 몰랐다며 자신이 범법 행위를 저질렀다는 것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마음 깊이 반성하고 있음을 강조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자신의 잘못에 대해 마음 깊이 반성하며 다시는 범법 행위를 저지르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또 다짐하고 있습니다.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범죄전력이 없으며 재범 예방 교육을 이수했음을 강조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동종 및 기타 범죄 전력이 전혀 없습니다.
또한 다시는 같은 범법 행위를 저지르지 않기 위해 재범 예방 교육을 이수했습니다.
이에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에게는 재범의 여지가 전혀 없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음을 강조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수십년간 매달 사회복지법인에 기부금을 납입하며 사회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십년간 틈이 날때마다 헌혈을 행하고 있습니다.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은 이렇게 기부 및 헌혈을 꾸준히 하는 등 사회적으로 적극 기여하고 있으므로 이와 같은 사정을 헤아려 선처해주시길 간곡히 요청 드립니다.
4. 통영성범죄변호사의 변호로 받은 의뢰인 판결
통영성범죄변호사의 변호를 들은 검사는 의뢰인에게 불기소 판결을 내렸습니다.
불기소 판결은 범죄 행위는 인정되지만 여러 가지 사유를 종합해 기소하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성매매는 법으로 규정돼 징역형을 살 위기에 놓였던 의뢰인, 통영 법무법인 대륜 성범죄변호사와 함께했기에 처벌을 방어할 수 있었습니다.
통영성범죄변호사 의뢰인과 같이 범법 행위임을 모르고 있다가 처벌 위기에 놓이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의뢰인과 같은 상황에 놓여 있다면 지금 바로 🔗법무법인 대륜 성범죄대응그룹을 찾아 조력을 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