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의뢰인
의뢰인은 지역 친목모임에서 술자리를 갖던 중 피해자의 신체를 접촉하여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신체접촉 및 성적인 발언을 한 적이 없다고 주장한 의뢰인은 혐의에서 벗어나기 위해 법적 조력이 필요했습니다.
이에 다수의 형사전문변호사를 보유한 법무법인 대륜의 형사전문센터에 찾아오셨습니다.
## 강제추행 사실없음 주장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법률상담을 거쳐 3인 이상의 전문가들로 형사전문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강제추행 사건처리 경험이 풍부한 형사전문변호사팀은 다음과 같이 주장하며 조력하였습니다.
■ 피고인은 피해자의 신체에 의도적으로 접촉한 사실이 없다는 점
■ 피해자의 진술 및 정황을 미뤄볼 때, 피해자는 강제추행이 아닌 치근덕대는 피고인이 불쾌하여 신고한 것으로 보인다는 점
■ 현장에 있었던 증인들도 피해자의 강제추행 사실을 보거나 들은 사실이 없어 피해자의 주장과 배척되는 점
## 재판부, 강제추행 범죄사실 없어 무죄
재판부는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이 사건 공소사실은 범죄사실의 증명이 없는 경우에 해당하므로 무죄를 선고하기로 한다"라고 판시하였습니다.
△ 형법 제298조(강제추행) 폭행 또는 협박으로 사람에 대하여 추행을 한 자는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만약 강제추행 등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으로 곤란을 겪고 계신다면 언제든 법무법인(유한)대륜으로 의뢰해 주시길 바랍니다.
```
법무법인(유한)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으로 전담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 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대륜만의 소송전략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본 소송과 관련하여 법률조력이 필요하시다면 법무법인 대륜과 함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