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불송치
조회수 16
본 사건의 의뢰인은 자주 가는 가게의 점원이 마음에 들어 점원에게 연락처를 물어보고 데이트 신청을 하였습니다.
두 번 정도 만났지만 이내 확신이 들었던 의뢰인은 ‘사귀자’라고 말하고 피해자의 승낙으로 손을 잡는 등 스킨십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후로 피해자에게서 연락이 되지 않고, 오히려 강제추행 신고를 받게 되었습니다. 깜짝 놀란 의뢰인은 법무법인 대륜을 찾았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 심도 깊은 논의를 통해 3명의 강제추행변호사 팀을 구성해 사건을 해결해 나가기로 하였습니다.
■ CCTV 영상을 바탕으로 했을 때 피해자가 의뢰인의 행동에 불편한 모습을 전혀 보이지 않은 점
■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는 연인같이 보였다는 점
■ 피해자가 의뢰인의 스킨십을 불편해 하는 모습이 없었다는 점
강제추행변호사는 의뢰인이 피해자에게 호감이 있어서 행동을 했을 뿐 나쁜 의도가 전혀 없었음을 강조하며 선처해주실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경찰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불송치(혐의없음)을 확정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이로 인해 강제추행 혐의를 벗을 수 있었습니다. 의뢰인은 앞으로 조심해서 행동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그러면서 강제추행변호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강제추행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법무법인 대륜의 강제추행변호사에게 사건을 의뢰해보시길 바랍니다.